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JJH NOW

게시판 상세
서울대병원 벤처기업 화장품 '제이제이호 더마 플러스' 런칭
  • 작성자 (주)정진호이펙트
  • 작성일 2019-01-15 16:0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

피부 노화 연구 분야 세계적 권위자 정진호 교수팀 개발



서울대병원 벤처기업 화장품 제조판매 회사인 ㈜정진호이펙트가 중국, 일본, 미국등 전 세계 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해 '제이제이호 더마 플러스[JJ·HO DERMA+]' 브랜드를 런칭했다.


피부 노화 연구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정진호 교수는 335편의 논문과 72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과장으로 환자를 치료하는 의사다.


정 교수는 “오랜 연구를 통해 피부에 존재하는 혈액형 당은 건조한 피부의 장벽기능 회복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며 “그 결과 아토피 피부와 건조한 피부 및 노화된 피부에서는 정상적으로 있어야 하는 혈액형 당이 소실되어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사실을 규명했다”고 말했다.
 

이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서울대학교 피부과 실험실에서는 혈액형 당을 다시 증가시키는 기술을 개발했고, 피부에서 소실된 혈액형 당을 다시 증가시키면 건조한 피부가 호전된다는 사실도 임상연구 결과로 확인했다.
 

이 특허 기술을 적용해 런칭한 브랜드가 바로 정진호이펙트의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제이호 더마 플러스[JJ·HO DERMA+]’다.


‘제이제이호 더마 플러스[JJ·HO DERMA+]’ 제품으로는 건조한 입술을 위한 D 립에센스, 산뜻한 로션 제형의 D 바디 에멀젼, 건조한 손을 위한 D 핸드크림이 출시 돼있다. 또한 기존 정진호이펙트 제품으로는 임상 연구로 17%의 주름살 개선 효능이 입증된 W 에센스크림, D 바디 에멀젼과 성분이 동일하지만 크림형태의 D 바디에센스, 자외선에 의한 염증반응을 억제하는 천연추출물을 포함하는 R 선스크린, 커버력을 더한 R 선커버 21호와 23호가 출시돼있다.


중앙일보 헬스미디어 / 배지영 기자

기사 원문 : https://jhealthmedia.joins.com/article/article_view.asp?pno=1996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