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JJH NOW

게시판 상세
정진호이펙트,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 진출 "청신호"
  • 작성자 (주)정진호이펙트
  • 작성일 2018-12-11 16:0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중국 중앙직할시인 톈진의 한 매장에 정진호이펙트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정진호이펙트 제공

중국 중앙직할시인 톈진의 한 매장에 정진호이펙트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정진호이펙트 제공


■‘W에센스크림’ 가격 인하...기존 구매자들도 차액 적립 

서울대병원 벤처기업 화장품 회사인 ㈜정진호이펙트는 7일 “중국 진주안료 1위 기업인 컬러레이 홀딩스(코스닥 상장기업)와 지분투자 및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총판은 중국, 홍콩, 마카오와 국내 면세점 판매에 대한 독점계약이다. 정진호이펙트는 중국 수출을 위하여 전 제품에 대한 중국의약품관리총국의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회사 측은 “이번 총판 계약기간은 5년이며, 계약기간 동안 최저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8월에 1차 수출 물량 오더를 진행했으며 올해 안으로 5억원 이상의 수출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일본의 경우 신주쿠 매장에 입점이 확정되어 일본 후생성에서 일본 수출에 관련된 허가 사항을 진행중에 있다. 

정진호이펙트는 이같이 중국, 일본 등 수출 기념으로 주력 제품인 ‘W에센스크림’의 가격을 25만원에서 16만5000원으로 판매가를 인하했다. 정진호 대표(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는 “세계인들의 노화방지를 위하여 수출을 진행하는 만큼 국내의 소비자에게도 가격의 부담을 덜어드려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기존 W에센스크림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가격이 인하되는 차액만큼 적립금으로 돌려줄 예정이다. 적립금은 1년 이내에 정진호이펙트 자사몰(www.jjho.co.kr) 또는 유선(1661-6245)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정진호이펙트는 미국 본격 진출 및 프랑스, 독일등 유럽으로 진출을 예정하고 있다. 경윤수 상품개발 팀장은 “전 세계 모든 소비자들이 정진호이펙트를 통하여 노화 걱정 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효능효과 중심의 제품을 계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진호이펙트는 서울대병원 피부과 과장으로 재직 중인 정진호 교수(전 기획조정실장)가 20년간 피부 노화를 연구하여 만든 벤처기업이다. 정진호이펙트는 다양한 피부노화 개선 기술을 연구한 끝에 등록된 각종 특허기술을 적용했고, 의약품 수준의 이중맹검 임상시험을 통하여 과학적으로 증명된 제품을 출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박효순 기자 anytoc@kyunghyang.com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809070810001&code=940601#csidx64548490e9f224d8ca0bde6c50cab3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